모피 수선 및 리폼

모피코트카라리폼가격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2. 1. 00:30

모피코트카라리폼가격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날이 많이 추워지다 보니까 



모피 관련 수선이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ㅎㅎ


색상도 이쁜 모피 조끼입니다


이것을 리폼을 할 거에요 ㅎㅎㅎㅎ




오늘의 옷 보시죠 
















오늘 모피조끼가 들어왔는데


이 옷의 후드 부분을 떼어내서



새로 모피조끼의 카라를 다시 만들거예요 ~


카라 있는 옷도 있는 디자인도 이쁘지만,


고객님께서 



새로운 느낌으로 입고 싶다고 하셔서


리폼을 결정하셨어요 ~



어떻게 바뀌는지 한 번 볼까요??



(장문주의)










우선은 모피에 달린 후드를 


떼어낼거에요 


그것이 카라 리폼의 시작이죠 ㅎㅎ















이러한 과정을 


모피 판치기(판장치기) 라고 불러요 


모피를 수선할 줄 아시는 분들은 


많이 있지만, 패턴까지 만들줄 아시는 분들은


솔직히 말해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주변 모피관련 업을 하시는 분들이


문의 주시기도 하세요 ㅎㅎ



자세한 기술방법은 쉿..


t-align: center; clear: none; float: none;">







이제는 모피를 재단을 해야하죠


옷에 디자인, 사이즈 등을 고려해서


도면을 그리고 재단을 합니다 ㅎㅎ











카라가 거의 완성되어 가네요 ~! 






네 이제 다 리폼했어요 ㅎㅎㅎ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한 번 보실까요???















모피 조끼의 후드를 떼어내서 카라를 새로 만들었어요 


후드로만 따로 목도리를 만들어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카라로 대신 만들수도 있답니다 


옷 디자인과 잘 어울리죠?? 



고객님께서도 받으시고 정말 좋아하셨어요 ㅎㅎㅎ




아래 링크로 이러한 방식으로 


모피 원단가져와서 모피 목도리 만들어서


팔고 있으니, 구경한 번 하고 가세요 ~


https://gong1403.tistory.com/61



집에 아끼지만 입지 못하던 옷, 어려운 옷 있으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ㅎㅎ



전국 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