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 수선 및 리폼

밍크가죽자켓내피수선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1. 1. 6. 18:44

밍크가죽자켓내피수선리폼




안녕하세요~

 리폼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가죽 자켓인데

내피가 밍크모피인 옷을 가져왔어요 


고객님께서 요청 하시길

이 자켓에서 내피로만 가지고


새로이 만들고 싶다고 하시는데요 ~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이렇게 가죽 자켓이 있습니다 

이 옷의 내피가 밍크모피로 된

고가의 옷인데요 

이 자켓의 내피를 뜯어내서 


한 번 보여 드리고 작업 들어 갈게요 ~

.

.

.

.

.

.


.

.

.

.

.

.












이렇게 내피만을 온전히 뜯어내면

이런 모양의 내피가 나옵니다 

이 내피를 가지고 


고객님께서 요청하시길, 

새로운 숏 밍크자켓을 만들고 싶어하세요


.

.

.

.

.

.

.

.

.

.

.

.

.

.

.

.













이렇게 다 뜯어내서 새롭게 만들 모양으로


작업을 시작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판치기'라고 하는데

모피를 가공하기 위해

꼭 필요한 과정이고 


할 줄 아는 기술자만이 하는 기술이죠 ㅎㅎㅎ


.

.

.

.

.

.

.

.

.

.

.

.

.

.

.

.

.













그래서 나온 작업물 입니다 ~


밍크 내피로만 가지고 

만든 숏 자켓인데요 ~


어떠신가요??


내피로도 이런작업이 가능하다는것을

보여 드리고 싶었어요 ~ ㅎㅎ





옷장에 아끼지만 입지 못하는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ㅎㅎ



전국 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