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 수선 및 리폼

밍크코트리폼,밍크조끼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0. 26. 00:28

안녕하세요 리폼하우스 입니다 ~ ㅎㅎ


그 동안 일이 너무 많아 이제야 올리네요 ~ ㅎ


잘 지내셨죠?


오늘은 밍크코트를 하나 가져왔어요


옷 구경도 한번 해 보시고 어떻게 고치는지 한번 보세요 ~ ㅎㅎ


그럼 오늘의 옷 한 번 보시죠 ㅎㅎ
















밍크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옛날 스타일의 코트입니다 


옛날 영화에서 많이들 입는 옷 같지 않은지요??


저는 예전에 본 모피코트들이 생각이나네요 ㅎㅎ


무튼. 고객님 께서도

오래된 것을 아시고 새롭게 다시 입고 싶으시다네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인 기장, 품 어깨 등등 다 커요


이런 옷을 요즘 스타일로 바꾸도록 해 보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모피코트를 리폼하기 위해 옷을 완전히 다 뜯었어요 


이번 리폼 작업은 큰 작업이기에


과감성과 정확성이 중요하죠


그래서 모피를 뜯어서 새로 만드는 과정을 보여드리는 거에요


모피 패턴도 뜰 줄 알기에


다른 모피 집에서도 가끔 조언을 구하기도 한답니다 ㅎㅎㅎ


이러한 과정속에 총장, 품, 어깨 부분 다 수선 및 리폼을 해요


그래야 옷의 핏이 이쁘게 떨어지기 때문이죠 















ter; clear: none; float: none;">

쨘 ~

 

모피코트를 뜯어서 짜르고 해서 나온 밍크모피조끼가 완성 되었습니다 ~ ㅎㅎ


첫 사진과 비교하면 굉장히 얍삽해 지고


스타일이 확 바뀐것을 느낄 실 수 있을 거에요 


우리 리폼하우스에서는 어떤 어려운 옷을 가져오셔도


못하는 옷이 없기에 많이들 문의 주신답니다 



옷장에 잠자고 있는 옷 있으면 버리지 마시고 문의 하셔서 리폼 한번 해보세요 ㅎ


전국 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