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 수선 및 리폼

모피망토리폼,모피케이프리폼,퍼케이프리폼,모피조끼리폼,인천모피리폼,모피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0. 9. 3. 14:18

요즘 날이 더웠다가 비왔다가 하네요 ㅎㅎ

건강 유념하시구요 ㅎ


오늘의 옷 보시죠 


 









오늘은 모피망토, 모피케이프,퍼케이프 다양하게 불리는 옷이죠

편하게 말하기 위해 모피 망토라 칭하겠습니다 ㅎㅎ


고객님께서 가져오셔서 모피망토를 어떻게 이쁘게 입는 방법이 없을까요

하고 문의를 주셨어요 


그래서 가장 많이 하시는 방법은 모피 조끼로 만드는거다 하고 상담해드렸더니,


이걸로도 모피조끼로 리폼 되냐고 하시네요


그래서 


네 ! 가능 합니다 ! 했더니, 그럼 한 번 해주세요 


하셔서 모피 망토를 모피 조끼로 리폼 합니다 



.

.

.

.

.

.

.

.

.

.

.

.

.

.

.

.









이번에는 모피 제단하는 하는 모습을 좀 찍어봤는데요


보시다시피 , 그냥 옷을  형태 그대로 잘라서 리폼하는게 아니라,


보시다 시피 옷을 완전히 뜯어 냅니다 


다른 모피 리폼을 할 때도 마찬가지구요 

혹시나 다른 모피리폼하러 가서 지렇게 안하시면 옷이 잘못되십니다 !!!




그래서 이렇게 모피망토를 뜯어서 펼쳐놓고 리폼할 부분을 표시 하고 제단을 합니다


다른 게시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장 양복 만드는 일부터 배우다보니


제단을 통해서 옷을 수선 및 리폼을 합니다


그러니,

이 번 결과물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ㅎㅎ


.

.

.

.

.

.

.

.

.

.

.

.

















쨘,!!!


모피망토를 가지도 모피 조끼로 만들었어요 !!!


다양한 각도로 보시라고 사진을 여러장 찍엇으니,

확대해서 한번 보셔도 좋습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모피망토,모피케이프를 모피조끼를 리폼하여서


고객님께 연락하고 전달하였더니, 


이게 이렇게 바뀔수 있어요? 하셔서 ㅎㅎㅎ

저는 너무 기쁩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습니다 ㅎㅎㅎ


택배로도 가능 하니 많은 문의 주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