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 수선 및 리폼

밍크조끼 리폼, 모피리폼,인천밍크리폼,인천모피리폼,퍼목도리,모피 택배가능

황금손 수선장인 2020. 8. 26. 00:27

안녕하세요 ~벌써 8월 말이네요

비도 많이 오고 덥고 습하고 코로나까지 ㅜㅜ

모두 건강 챙기세요 ~ 




오늘은 밍크 조끼를 가지고 리폼을 할거에요 

어떤 식으로 할지


오늘이 옷 보시죠 ~












이렇게 새하얀 밍크 조끼가 있어요


고객님께서 이 밍크 조끼가 너무 길다고 하셔서 기장을 줄이기로 했어요


모피를 줄일 때 잘못줄이게 되면 옷이 굉장히 부자연스럽게 되는데

하지만


우리 리폼하우스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한답니다


리폼된 모피 한번 보시죠 ㅎㅎ











짠.


이렇게 모피 조끼를 자연스럽게 최신 스타일로 줄였어요


저렇게 리폼을 했는데 옷이 정말 이쁜거 있죠??


그런데

보통 저렇게 기장을 줄이면

남은 모피는 보통 버리게 되죠


하지만 사진을 보시다 시피 조끼가 너무 고급스럽고 리폼을 위해 잘라낸 모피가 


너무 아까운 거에요


그래서 


남은 모피로 퍼 목도리를 만들었답니다 ㅎㅎ





고객님과의 상담에서는 퍼 목도리를 만드는 과정은 없었어요


하지만

옷이 너무 좋아서

제가 남은 모피로 퍼 목도리를 추가로 제작 해서 고객님께

보여드렸더니,


고객님께서 ..정말..



와...... 여기서 이런 퍼 목도리가 나온다고요??



하시는 거에요 ㅎㅎㅎㅎ


이렇게 이번 모피 리폼 작업도 성공적으로 마쳤네요ㅎㅎㅎㅎ


어때요??



사진만 봐도 리폼이 잘 되었죠??



우리  리폼하우스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ㅎㅎ

택배도 가능하구요 ~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