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수선 및 리폼

아베크롬비청자켓수선,청자켓수선,인천청자켓수선,시흥청자켓수선,안산청자켓수선,인천논현동청자켓수선,송도청자켓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0. 14. 00:42

날이 많이 쌀쌀하네요 ~


그래서 그런지 요즘 고객님분들 옷들이 많이 


두툼해 지는것 같습니다 ~


오늘은 청자켓을 하나 가져왔어요



청자켓인데 고개님과 상의를 해 보니 


줄여야 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ㅎㅎ














오늘은 옷은 아베크롬비의 청자켓 입니다 



예전에 한창 유행하고 지금도 많이들 입는 옷 중 하나인 브랜드인데요 ~



고객님이 말씀하시길  옷이 전체적으로 크다고 하세요



그래서 자세히 설명을 하기 위해 실착후에 설명을 해 드리고


상담결과로 



소매기장 5cm

상동 품 (가슴쪽) 7cm

소매통5cm


줄이기로 하셨답니다



그냥 옷을 줄여도 어떻게 줄이느냐에 따라 옷이 달라지는데요


제가 양장,양복을 만들던 사람이라


옷의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답니다


그냥 기장 줄이고 , 소매기장 줄이기만 한다면


그건 그냥 줄인 옷이죠



품 부터 통까지 옷의 형태를 봐가면서


줄여야 수선사의 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래서 어떻게 줄였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옷을 수선하기 위해서 뜯고 있는 작업입니다


보통 동네 수선집에 가신다면 옷 그대로 줄이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다만 양장,양복을 만들던 사람이라 저는 기존 옷을 뜯어서


새로이 만들듯이 작업을 한답니다 ㅎㅎ


그래야 정확한 치수가 나오기 때문이죠 ㅎ














그래서 나온 결과물입니다 ~ ㅎㅎㅎ


사진으로만 보면 크게 차이가 보이는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잘 고쳤어요 



제가 보더라도 잘 고쳐진게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상동 품, 소매기장, 소매통


많은 부분을 줄였으니까요 ㅎ



혹시 여러분의 옷장에도 저런 청자켓 또는 이제는 못 입는 옷이 있으신가요??


아끼던 옷이라 버리지 못하는 옷 있으신가요??


그러면 연락주세요 ㅎㅎ



이쁘게 리폼 해드립니다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전국택배로도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