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수선 및 리폼

가죽자켓소매기장수선가격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1. 3. 16:25

안녕하세요 

리폼하우스 입니다 ~


갑자기 날이 많이 추워 졌네요 


감긱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가죽자켓소매기장수선을 할거에요


고객님께서 가죽자켓을 가져 오셨는데


팔쪽에 지퍼가 달린 디자인입니다 ~


가죽자켓소매기장을 올려달라고 하시는데요 ~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ㅎㅎ












수선할 부분을 눈에 보이게 사진찍기 위해서 핀으로 우선 표시를 해놨는데요 



사진을 봇기면 아시겠지만 팔부분의 디자인이 지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기장을 올려야 하는데


지퍼가 없다면 소매부분으로 올리기도 하겠지만


디자인상 소매부분으로 올리게 된다면


최소 지퍼가 망가지거나 새로 교체를 해야하죠


그래서 어깨부분으로 고칩니다


어깨부분을 아예 뜯어내서 새로 재단을 하듯이 옷을 수선을 해야 


옷 디자인 그대로 나온답니다  ㅎㅎ


.

.

.

.

.

.

.

.

.

.

.

.

.

.



옷을 뜯어내고 있는 사진입니다 


팔부분의 디자인을 살리기 위해 어깨부분을 뜯어내서 


기장을 줄일 겁니다 ~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팔부분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서


어깨쪽으로 다 뜯어내서


길이 맞춰서 다시 재단을 합니다 ㅎㅎ


그래야 옷이 이쁘게 나옵니다


고객님 몸에 딱 맞는 맞춤수선이라도 할 수있죠



.

.

.

.

.

.

.

.

.












이렇게 옷이 다시 나왔습니다 ~


디장인 그대로 나왔네요 ~


소매기장줄이는 건데 쉽겠지 하시지만,


옷의 다지인 , 재질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난이도가 달라지죠 ㅎ


저랑 다른 방법으로 수선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겁니다 


 저는 재단을 하던 사람이라


옷을 뜯어서 다시 만드는게 익숙하기에 이런 수선방식을 택한겁니다






팔디자인이 어려워 못하던 옷, 재질등 여러요인으로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ㅎㅎ


전국 택배로도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