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수선 및 리폼

가죽자켓찢어짐사고옷수선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1. 17. 17:31

가죽자켓찢어짐사고옷수선리폼



안녕하세요 ㅎㅎㅎ

 

리폼하우스 입니다 ~




오늘은 다른지역에서 



택배가 하나 왔는데요 ㅎㅎ



세종시에서 수선을 맡겼는데


옷을 망쳐놔서 



돈은 많이 들어도 되니까,


복구가 가능하냐고 문의가 들어왔어요 


그래서 사진 찍어 보내라고 하고 


확인 후 ,


"네,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우털이 붙어있는 가죽자켓이에요


근데 가죽부분이 다 긁히기 찢기고 


옷이 완전 못쓰게 만들정도로


사고가 심하네요 



그래서 고객님께서


옷 상태가 이런데 가능하냐고 


하시길래 


'시간은 걸려도 가능합니다'



우선 현재 우리 리폼하우스에 부족한 


가죽이기에 가죽 업체에 연락을 해서


비슷한 색상의 가죽을 가져 왔어요 


 





그 다음 이렇게 망가져서 쓰지 못하는


가죽을 손으로 하나하나 다 뜯어야 했어요


그래야 새로 가져온 가죽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뜯어 놓고 보니 


필요없어진 가죽이 엄청 많네요 ..


작업하고 있는데


다른 고객님께서


왜 옷을 다 찢어 놓으셨어요??


라고 할 정도로 손상된 가죽이 엄청 많았어요 



새로온 가죽을


옷에 맞게 새로 재단을 해서 사용을


해야 해요 ㅎㅎ


그럼 옷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확인 한 번 해보실까요???

.

.

.

.

.

.

.

.

.

.

.

.

.

.

.

.




























쨘 !!!!!



어떻게 보이시나요??



처음에 봤던 가죽자켓 사진과 비교 보면



사고 쳤던 옷이 달라진 것이 보이시나요??



물론 일이 많아서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지만,


고객님께서


요청하신다면 다 해드려야죠 ㅎㅎ




옷장에 입지 못하는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이쁘게 수선 및 리폼 해 드립니다 !!!



전국 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낭동구 앵고개로 815번길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