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수선 및 리폼

청자켓리폼,인천청자켓리폼,시흥청자켓리폼,안산청자켓리폼,인천논현동청자켓리폼,송도청자켓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0. 9. 25. 01:49

안녕하세요 ~


리폼 하우스 입니다 ~!~!~ 


오늘은 청자켓을 하나 가져 왔어요


제목그대로 청자켓 리폼을 진행 할 건데요 


청자켓이라는 것이 참 이쁘고, 이쁜데요 


수선 및 리폼으로도 많이 활용 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옷이랍니다 


그럼 어떻게 고쳐 질지 


오늘의 옷 보시죠 ㅎㅎ











우선 리폼 전 사진인데요 ㅎㅎㅎ


보시면 지퍼가 사선으로 들어가있는 굉장히 스타일리쉬한 옷 입니다 ㅎㅎ


이 옷을 어떻게 리폼할 거냐면


"지퍼 부분을 앞으로 일자로 내려오게 할거고


품을 살짝 크게 할거에요'' 


이렇게 고객님꼐 말씀드리니 갸우뚱 하시는 거에요


하지만 저를 믿고 맡겨 주신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이쁘게만 해달라고 하시며 돌아가셨습니다 ㅎㅎ



그럼 옷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 번 보시죠 


.

.

.

.

.

.

.

.

.

.

.

.

.

.

.

.

.

.

.

.

.

.

.

.

.

.

.






옷이 이렇게 바뀌었답니다 ㅎㅎㅎ


지퍼 부분을 앞쪽으로 일자로 내려오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인 품을 살짝 늘렸구요 

그래서 새로운 청자켓을 탄생했답니다 ~ ㅎㅎ



고객님께서 보시고 내 옷이 맞아요??


새 옷을 하나 산거 같아요 고마워요 사장님


이렇게 말씀하시는데 보람을 크게 느꼈네요 ㅎ



집에 못 쓰는 안입는 청자켓 또는 청바지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새로운 옷으로 리폼해 드립니다 



전국 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구요 ㅎㅎ

문의 전화 많이 주세요 


인천 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