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수선 및 리폼

여성가죽자켓소매수선,인천가죽자켓수선,시흥가죽자켓수선,안산가죽자켓수선,인천논현동가죽자켓수선,송도가죽자켓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9. 24. 02:04

안녕하세요 ~

리폼 하우스 입니다 ~~~!~


가을이다 보니 ,

옷들이 점점 두꺼워 지고 무거운 옷들이 많이 들어오는데요


그중에 여성가죽자켓을 가져와 봤어요


고객님꼐서 가져 오셨는데

아끼는 오신데 소매가 낡아져서 왔어요 


그래서 "이 옷 수선이 가능 하냐" 하시길래


" 예 , 가능합니다 "


해서 수선을 했답니다


그러면 오늘의 옷 보시죠 ㅎㅎㅎ





이 옷의 전체 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헀네요 ;;



그래서 후에 완성된 가죽자켓 사진이 있으니, 후에 나오는 사진을 참고 하시어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ㅎ


위 사진처럼 낡았거나 또는 어디에 긁혀 오는 옷들이 많답니다


그럴 때 어디 맡기곳이 없다 싶으면


연락주세요 우리는 다 가능하니까요 ㅎㅎㅎ



그래서 이떻게 바뀌었냐면요??


.

.

.

.

.

.

.

.

.

.

.

.

.

.

.

.

.

.

.

.





소매가 이렇게 바뀌었답니다 !!~!~! ㅎㅎㅎ



전혀 ~~ 티가 안나지요???



저도 제가 했지만, 티가 하나도 안나서 내가 어딜 고쳤지 했답니다 ㅎㅎㅎㅎㅎ



작업을 다 하고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찾으러 오셨는데 고객님도 못 찾으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고객님과 한참 웃엇답니다 




혹시라도 집에서 못 고치는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다 가능하니까요


택배로도 전국에서 많이 받고 있구요


많은 문의 주세요 ㅎㅎ


인천 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