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수선 및 리폼

미쏘자켓수선,자켓소매기장수선,인천자켓수선,인천논현동자켓수선,송도자켓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9. 22. 01:18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요즘 일교차 심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여성자켓소매 기장 수선을 할거에요


날이 가을을 향해 가고 있다보니,

슬슬 옷들이 무거워 지는데요


가을 철 많이 입는 자켓을 가져와봤어요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오늘은 여성 자켓 소매기장을 올릴거에요


고객님이 이번에 새로 사오신, 텍도 안 땐 따끈따끈한 새옷인데요


사고 보니 자켓 몸이랑 안맞더라구요 


팔쪽 소매 기장이 길었던 거에요


그래서 사자마자 우리 리폼하우스를 방문해 주셨습니다 ~!!


새옷을 사자마자 가져오시는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믿고 수선 및 리폼을 맡겨주신다는 거니까요 ㅎㅎㅎ



사진을 보시면 오른쪽 소매 부분을 안쪽으로 접어 놨어요 


기장을 7cm 올려야 하더라구요 


7cm면 꽤 많이 올리죠?


항상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이라면 아실거에요


우리 리폼하우스에서는 항상 '옷맵시 ' 이것을 중요시 한다는 것을요 !!



그럼 한 번 어떻게 고쳤는지 확인 해 볼까요??


.

.

.

.

.

.

.

.

.

.

.

.

.

.

.

.

.

.












쨘 ~!!~!


이렇게 소매 기장을 올렸습니다 


위에 사진들과 비교 하면 어때요??


소매 기장 눈에 띄게 올렸는데


옷이 잘 나왔죠??


옷을 고칠 때 티가 안나게 고치는게 또한 실력인데


감히 제가 봐도 티가 안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이쁘게 고쳐 졌네요 ㅎㅎ


고객님께서도 보시고 정말 기뻐 하시는데


여기다가 음성을 녹음해서 올릴 수 없으니 이렇게

글을 씁니다 ㅎ



최근 자켓 같은 옷들 문의가 많습니다 


기감없이 문의 주세요 


전국 택배로도 많이들 보내 주시고 계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