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수선 및 리폼

점퍼수선,자켓수선 ,인천자켓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9. 3. 14:34

이번 옷은 간단한 옷 하나 수선하시는거 보시죠 ㅎㅎㅎ







이번 옷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옷 색깔이 바랗게 나온점 유의해서 봐주세요 ㅜㅜ


보시다 시피 자켓 소매기장쪽에 어디 긁혀서 옷을 가져오셨어요 



이 자켓을 수선을 하려고 하다 보니, 자켓 자체가 너무 낡아서

저 부분은 땜빵, 즉 누빈다고 하죠

그렇게 하면 옷이 너무 안 이쁜거에요


다행히 옷 자켓은 고객님에 체형에 비해 큰 옷이지 뭐에요??


그래서 고객님께 소매기장만 조금 올려서 수선을 하시면


옷이 누빈거 보다 이쁜게 나올거라고 했어요


저 긁혀진 부분만 잘라서 올릴 거거든요 ㅎㅎ


우린 수선이 아닌 제단을 한답니다 



.

.

.

.

.

..

.

.

.

.

.

.

.

.

.

.

.

 





이 자켓을 이렇게 수선 했습니다 !!!!



사진을 보셧서 긁혀진 부분을 찾아보세요


보이지도 않을거에요 


보통 수선집을 가면 저런 부분을 누비죠


그래서 나 여기 긁혀서 구멍났는데 수선했어 하고 티는 내고 다니는데요


보시다시피 우리 리폼하우스에서는

옷이 가능하다면 누비지 않죠 


자연스럽게 옷을 다시 제단을 하죠


이렇게 고객님께 수선 후 전달해드리니,

옷이 긁힌 자국이 티가 하나도 안나냐고 


이건 옷을 다시 새로 사입는거 같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오래된 옷인 만큼 의미가 있는 옷이라고 하시면서

고쳐져서 고맙다고 하시니 괜히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ㅎ



항상 말씀드리지만,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습니다 !!!



택배로도 가능하니 , 문의 주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 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