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수선 및 리폼

스커트리폼,인천스커트리폼,시흥스커트리폼,안산스커트리폼,인천논현동스커트리폼,송도스커트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0. 7. 23:23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




오늘은 스커트를 하나 가져왔어요 


고개님이 큰 스커트를 하나 가져오셔서 전체적으로 다 줄일 거랍니다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커트를 큰 옷을 가져오셨어요


원하시는 , 고객님의 몸에 맞는 사이즈로 줄이기 위해서는


품 25cm 허리 20cm 줄여야 해요



그래서 사진 처럼 우선 핀을 꽂아서 대략적인 핏을 한 번 봤습니다 


너무 많이 줄여야 하다 보니 ,  옷에 달려있는 주머니가 있는데요


그것을 다 떼어내야 옷이 이쁘게 되겠더라구요 ㅎㅎ



주머니를 달리면 옷의 전체적인 밸런스 또는 디자인이 상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고객님께 의중을 물어보고 작업을 시작 했답니다 ㅎ






많이 줄이는 옷은 이렇게 가감하게 잘라낼 필요가 있답니다 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쨘 !~!~!~~!!~!



옷이 리폼이 완료 되었습니다 ~



품 25cm 허리 20cm 를 줄여 만든옷이에요


맨 처음에 올려던 사진 확대해 보시고 마지막 사진 확대 해서 한 번 비교 해 보세요 ㅎ



옷이 잘 나왔답니다 


라인이 이쁘게 나왔어요


큰 옷을 가져오셨던 고객님도 만족하시며 흔쾌히 사진 모델까지 해주셨어요 ㅎㅎ






우리 리폼하우스에서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



 곤란한 옷이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전국택배로도 받고 있구요 ㅎㅎ



인천 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