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수선 및 리폼

인천 원피스 리폼,인천 원피스 수선, 인천논현동 리폼, 송도 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0. 8. 22. 23:18

요즘 폭염이 장난 아니네요~~


모두 건강 잘 챙기시구요


오늘 가져온 옷 보시죠

이번 원피스는 고객님이 원피스 전체를 다 줄이고 싶어하세요 


그래서 거기에 맞춰 리폼을 할 예정이구요 













사진 보시면 아시다 시피 시침을 많이 꽂았어요 

허리 라인 부터 전체적으로 리폼을 하다보니 시침을 많이 꽂게 되었네요 


고객님이 그래서 옷 갈아입으실 때 살짝..고생하신건 안비밀... ㅎㅎㅎ


고객님이 그래도 이쁘게만 옷이 나온다면 !!

이정도는 감수 하실 수 있으시다고 ㅎㅎㅎ


역시 패션을 아시는 고객님


그래서 이번 리폼된 옷을 보시죠 


.

.

.

.

.

.

.

.

.

.

.

.

.

.

.

.










쨘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만큼 옷을 리폼하였습니다 

옷이 잘 나왔어요 


위에 시침을 한 사진과 비교하면 정말 잘 나오게 되었네요 


고객님도 저번에 그 많은 시침을 한 보람이 있으시다고 ㅎㅎㅎㅎ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굉장히 뿌듯합니다 !!!




항상 말씀드리지만,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습니다 !!

양장 양복을 만들던 사람이라, 수선 및 리폼을 할 때 새로이 재단을 하며

작업 한답니다


그러니 힘든옷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택배도 가능 하구요 


인천광역시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 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