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수선 및 리폼

캘빈클라인 원피스 기장줄임, 원피수선, 인천원피스수선,시흥원피스수선,안산원피스수선,송도원피스수선인천논현동원피스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9. 23. 02:07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그야말로 천고마비의 계절이네요 ㅎㅎ


여름에 비가 그렇게 오더니, 요즘 날씨가 참 좋네요 

코로나만 아니면 어디 여행이라도 갔다 올텐데 말이죠 ..



무튼 오늘은 캘빈클라인 원피스를 가져 왔어요


고객님꼐서 요청 하시길, 원피스가 너무 길어서

기장을 좀 줄이고 싶다 하셨어요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ㅎㅎ











고객님꼐서 이번에 새로 구매하신, 원피스 입니다


요즘 새로 구입하시고 


바로 오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ㅎㅎ


그 만큼 믿고 맞겨 주신다니 더욱! 열심히 !하곘습니다 ㅎㅎ


사진과 같이 보시다 시피 고객님께서 원피스를 구입하셨는데

기장이 너무 길다고 하셔셔

기장을 줄이기로 했어요


그래서 원하는 기장을 요청 하셨는데


그 기장은 20cm 줄이기로 하셨어요


20cm 라니 생각보다 맞죠??


일반 세탁소나 작은 수선집에 계시는 수선사 분들께서는


가끔 어려워 하기도 하세요

많이 줄여야 하는데


옷맵시가 과연 살까, 내가 수선해서 실수하면 어떻하지 하세요


20cm 줄인다는게 쉬워 보이지만, 수선사의 역량을 볼 수 있는 옷이죠 



그러면 어떻게 줄였는지 보실까요??

.

.

.

.

.

.

.

.

.

.

.

.

.

.

.

.

.

.

.

.

.

.

.









쨘 !!!!! ~!~!~!~!



보시면 아시겠지만, 


맨 처음에 올렸던 사진이랑 비교하면서 보세요 


마네킹에 걸쳤을 때 길이 차이와 


자연스럽게 내려오는 기장을요 


20cm나 줄였는데도 원래 옷인마냥 줄이는게 

기술이죠 



그냥 자연스럽게 툭~ 하는 느낌으로 자연스러운 옷맵시죠


나 옷 줄였어 하는 티가 하나도 안나는게 저의 기술이랍니다 


이건 자만심이 아닌 50년경력의 자신감입니다 ㅎㅎ



다하고 옷을 다 고쳤다고 연락드리고 고객님께서 찾아 가시면서


좋아하세요 ㅎㅎ


고개님의 얼굴 과 표정에서 만족하는 모습을 보면


거기에서 보람을 느낀답니다 



전국 택배로도 많이들 보내주시고 계시는


연락주시고 문의 한번 주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빈길 20 , 101호

리폼 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