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수선 및 리폼

인천 옷수선 인천논현동,송도동,전국택배 가능 ,원피스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0. 8. 13. 00:10

장마가 끝나니 폭염이네요 ㅜㅜ

다들 많이 더우시지만 몸 건강 잘 챙기세요 ㅎㅎ


오늘은 원피스 리폼을 평소처럼 품 줄이거나 기장 줄이는거 말고

다른게 리폼을 해볼거에요 


그럼 오늘 준비 한 옷 부터 보시죠 ㅎㅎ










이번 원피스 요청사항은 고객님께서

품이 작은데 혹시 흘릴방법이 있냐고 하셔서

당연히 가능 하다고 했지요


품이 작으니 품을 늘릴면 될일 !!!


그래서 리폼 된 옷 한번 보시죠 !!!!!


.

.

.

.

.

.

.

.

.

.

.

.

.

.

.

.

.


.

.

.

.

.

.












쨘 ~~


리폼된 옷을 보시면 앞섶을 늘렸답니다

앞섶을 늘리다 보니 자연스럽게 옷의 품의 커지면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사항만큼 수정되었답니다 ~


오늘도 다양한 옷들을 만지면서 고객님이 만족하시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ㅎㅎ



항상 말씀드리지만,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무슨 옷이든 연락주세요 

택배도 가능하니까요 ㅎㅎ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 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