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수선 및 리폼

원피스사이즈수선리폼가격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1. 22. 00:33

원피스사이즈수선리폼가격


리폼하우스 입니다 ~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가 극성이네요 

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마스크 꼭 챙겨 쓰세요 ㅎㅎ


오늘은 원피스를 수선을 하려구 해요 ㅎㅎㅎ

원피스 기장 품 전부 다 손을 볼건데요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오늘의 옷 보시죠 














이번옷은 어여뿐 아가씨께서


원피스를 가져 오셨어요 


원피스가 전체적으로 크시다고 


몸에 맞게 줄이고 싶다고 하세요 


원피스 총장 5cm 줄이고

            어깨 2.5cm 줄이고 

           앞 품(어깨쪽) 3 cm 줄이고

 

상동품(가슴쪽) 3cm 줄이고

앞 품(가슴쪽) 2.5cm 줄이고

허리선에서 엉덩이밑(힙선)을 품을 양쪽으로 6cm씩

총 12cm 줄입니다 ㅎㅎ



줄이는게 많죠??

대공사입니다 ㅎㅎ



위 사진들 보시면 아시지만,


옷핀이 상당히 많이 꽂혀 있어요 ㅎㅎ


그래서 옷 벗으실때도 조심조심 벗으셨다는... 

.

.

.

.

.

.

.

.

.

.

.

.

.

.


그래서 어떻게 고쳐 졌냐면 ㅎㅎ













고치는 과정도 보여 드렸어야 했는데


그건 못찍었네요 ㅜㅜ


이렇게 만들어진 옷을 이제 고객님이 오셔서


입고나면 처음과 비교해서


옷이 얼마나 줄어 들었는지 알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

.

.

.

.

.

.

.

.













쨘 !!!


처음 사진에서 보셨듯이 


컸던 옷이 이제 옷 주인사이즈에 맞게


수선 되었습니다 ! ㅎㅎ


고객님 사이즈에 맞게 


줄어 들어서 이제 고객님만 입을 수 있죠 ㅎㅎㅎㅎ




옷장에 있는 아껴둔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전화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전국 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