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수선 및 리폼

인천 원피스 수선, 인천논현동 옷수선,송도 옷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8. 4. 23:24

요즘 날이 많이 덥네요 

건강 잘 챙기고들 계시죠???

오늘 젊은 여성분께서 원피스를 가져 오셨어요

아끼는 옷인데 리폼을 하고 싶다고 하셔서

전체적으로 손을 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



그럼 오늘의 옷을 한 번 봐볼까요??












고객님과 상담끝에 리폼을 하기로 헀는데요

원피스의 총기장, 품 , 소매기장 줄일 거에요 

허리도 손을 볼 거구요 


작업하려고 옷감을 만져보니, 정말 고급지더라구요

고객님이 괜히 아끼셔서 리폼을 의뢰해 주신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고객님의 요청에 맞춰 최선을 다해 리폼을 해드리겠다고 말하고

작업에 들어 갔습니다~



그래서 어떤 옷이 만들어 졌냐..


.

.

.

.

.

.

.

.

.

.

.

.

.

.













짠!!!

다시 한번 설명해 드리면

전체적인 기장, 품 소매 기장 다 줄였어요 


그리고는 행복을 담아, 고객님께 전화를 드렸죠.

요청하신 옷 다 되었다고 ..


그리고는 금방 찾아 오셨는데


너~무 만족 하시더라구요

이쁘게 잘 되었다고. 

잘 입고 다니겠다고.


괜히 뿌듯해 지는 하루 입니다 ~



항상 말씀드리지만, 못 고치는 옷 없습니다.

어려운 옷이 있을 뿐.

연락주세요 


010 8983 7317


인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 하우스 


* 택배 가능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