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 수선 및 리폼

여성코트리폼,인천코트리폼잘하는집,시흥코트리폼,안산코트리폼,인천논현동코트리폼,송도코트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0. 9. 27. 23:41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ㅎㅎㅎㅎ


오늘은 옷이 스타일리쉬하게 리폼된 옷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냥 일반적인 여성 코트 였는데요 


어떻게 리폼 하는지 한 번 보시죠 ㅎㅎ















이렇게 보시다 시피 평범한 여성코트 입니다 ㅎㅎ


정말 무난하고 인기있는 옷이죠



위 사진을 보시면 전체적인 기장도 좀 기네요 



좋게 말한다면 옷이 전체적으로 커 보여서 요즘 말하는


오버핏으로 인해 귀여운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코트라고도 표현을 할 수 있겠네요 

고객님꼐서 작년인가? 사서 입다가 


한 번 리폼을 해보고 싶다고 하셔서


소문을 듣고 찾아 오셨어요 ㅎㅎ



항상 이런 소문을 듣고 오시는 분들 때매 뿌듯하며 더 열심히 해야곘다는 생각을 해요 !! ㅎㅎ



그래서 어떻게 리폼을 할 거라면 


다순 기장을 조금 줄인 다든지 이런게 아니라


한 번 리폼을 한다는 것은 눈에 띄어야 이 옷이 리폼을 되었구나 라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가감하게 일을 해야 하는 것이 필요한 거죠 




그래서 어떤 식을 리폼을 했냐 !!! 



리폼된 옷 한 번 보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쨘 !~!~!!!~!



위 사진과 비교하면 코트이 절반을 가감하게 잘랐구요 



그러다 보니까 전의 귀여웠던 인상이 


좀 더 스타일리쉬 해지고 패션리더 같은 느낌으로 바뀌었죠 



하필 옷 찾으러 오시는 날 입고 오신 바지랑 색상이 잘 맞아


좀 더 옷이 부각되는 느낌입니다 


굉장히 잘 만들어졌죠 ㅎㅎ



여러분들의 옷장에 있는 코트 한 번 봐보세요 


너무 무난한 옷들이 있는건 아닌지


혹은 옷들이 질리진 않았는지 




전국 택배로도 많이 보내주시고 하시니까


언제든 편안하게 문의 주세요 



인천 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101호


리폼 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