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 수선 및 리폼

바바리코트 리폼,바바리코트수선,인천수선,인천논현동 수선,송도 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8. 15. 00:53

제목 그대로 이번 옷은

바바리 코트를 리폼할 거에요 ㅎㅎ

고객님께서 카라 위로있는 후드가 싫다고 하세요 

그래서 카라를 없애서 깔끔한 코트 모양으로 리폼을 할겁니다 ~ ㅎㅎ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이렇게 바바리코트 위로 후드가 모자가  붙어 있는 옷인데요 

이 후드 부분을 제거 하고 

제거한 부분이 티가 나지 않고 오히려 더 깔끔해 보이게끔


리폼을 하기로 헀어요 


.

.

.

.

.

.

.

.

.

.

.

.

.

.

.

.










사진과 같이 리폼이 되었어요 

사진을 확대해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오히려 원래의 옷 보다 옷이 더 이쁘게 된 것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모든 게시글에도 말했지만,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ㅎㅎㅎ


옷 관련해서 문의 주세요 

택배로도 가능합니다


인천 남동구 앵고개로 815길 20, 101호

리폼 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