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 수선 및 리폼

바바리코트수선가격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1. 2. 20:13

안녕하세요~ ㅎㅎㅎ


리폼하우스 입니다 ~!~ 요즘 날씨가 따뜻했다 추웠다 하네요


너무 옷 잘 챙겨입으시구요 ㅎㅎ


건강하세요



오늘은 바바리코트수선을 하나 할거에요


어떤 바바리코트수선이냐


바바리코트앞 뒤에 나풀나풀 거리는 것(앞날개,뒷날개)을 제거 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ㅎㅎ



















위에 사진들을 보시면 앞 부분에 뒷 부분에 나풀나풀 거리는 것( 앞날개, 뒷날개) 가 있죠??


고객님께서 저 부분들을 다 제거 하고 싶다고 


바바리코트수선을 문의 주셨어요


제가 볼때는 괜찮은 거 같기도 하지만,


고객님의 요청사항이니 이쁘게 한 번 고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금 보시는 사진들은 다 떼어내는 작업을 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날개 같은 것들을 떼어내되, 티가 안나게 하는 것 !


그것이 이 작업의 핵심이죠 


양장 양복을 했었던 저로서는 옷을 뜯어내서 수선하는게 더 편해서


항상 옷을 뜯어내고 거기서 부터 다시 만듭니다


그래야 그냥 뜯어내는 것보다 옷이 더 이쁘기 때문이죠


그러다 보니 가끔 주변 수선집에서도 문의 전화가 와요


어려운 옷이 들어왔는데 이거 어떻게 고쳐야 하냐고 ㅎㅎ


경쟁 업체지만 다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려운데 다 같이 잘 살아야죠 ㅎ


그래서 어떻게 옷이 나왔느냐 !!


.

.

.

.

.

.

.

.

.

.

.

.















이렇게 떼어냈습니다 !!!


깔끔하게 떼어 냈죠


그냥 단순 비교하기에도 깔끔하게 떼어냈지만,



맨 위에 사진들과 다시 비교해 보시면


자연스럽게 원래 있던 옷 마냥 이쁘게 뗴어져 있다는 것을 보실거에요 


우리 리폼하우스는 자연스러운 핏을 추구하니까요 ㅎㅎㅎㅎ




여러분 옷장에 있는 아까워서 못 입는 옷 , 수선하기 어려웠던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ㅎㅎ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