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수선 및 리폼

[서울/인천/송도/청라/인천논현]자주색 무스너클 소매기장 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1. 10. 28. 21:23

[서울/인천/송도/청라/인천논현]자주색 무스너클 소매기장 수선


안녕하세요

리폼하우스 입니다. 

 

겨울철이 다가오나봐요 . 

 

고객님들께서 패딩을 하나씩 하나씩 가져 오시네요 . 

 

오늘의 몽클레르 무스너클 패딩이 들어왔는데요 . 

 

소매기장 수선을 맡겨주셨네요 .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

 

 

 

 

 

 

 

소매기장만 수선을 할겁니다. 

5cm 를 줄일겁니다. 

 

보통 해외구매로 많이 구매하시는데, 

서양인 사이즈로 옷이 나오다 보니 , 

 

아시아인 사이즈에 옷이 맞지 않아 많이들 줄이 십니다. 

 

블로그에 그 사례들 올려 놓기도 했구요 . 

 

.

.

.

.

.

.

.

.

.

.

.

.

.

 

 

 

 

 

수선에서 가장 큰 걱정거리는

디자인의 변경 유무 입니다. 

 

내가 돈 주고 옷을 구매 하였는데 , 

 

수선을 맡기고 난 뒤 옷의 디자인이 바뀌었다?

이 디자인을 원해서 샀는데 

더 이상 그 디자인이 아니다?

 

이거 만큼 하나는 일 없죠.

그래서 수선 도 잘 알아보시고 하시는게 중요합니다. 

 

 

  디자인 변경없이 수선 가능한 곳 , 

고가의 옷도 믿고 맡길만한 실력을 가진곳 말이죠 . 

 

.

.

.

.

.

.

.

.

.

.

.

.

.

 

 

 

 

 

 

옷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물론 디자인의 변경 없이 말이죠 .

 

소매 부분에 지퍼 달린 디자인도 이상 없이 수선 완료 되었습니다.

 

간혹 어려운 디자인의 경우 

팔을 다 뜯어서 수선을 하기도 합니다. 

 

이번의 경우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네요 . 

 

 


옷장에 아끼지만 입지 않은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전국 택배로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

 

 

티맵 , 카카오 네비, 네이버 지도 등록에 되어 있으니, 

'리폼하우스' 검색하시고 오시면 방문에 용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