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수선 및 리폼

블랙야크패딩야상점퍼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1. 2. 24. 00:30

블랙야크패딩야상점퍼리폼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입니다 

 

오늘은 고객님께서

블랙야크 패딩을 가져 오셨는데

 

이 패딩점퍼를 리폼해 달라고 하셨어요

 

평소 일할 때 추워서 패딩은 입야 하는데

팔이 너무 둔하면 일하기 힘들다고 하세요

 

또 담배나 라이터 등 넣어야 할 주머니가 있어야 하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리폼을 하기로 하셨답니다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옷이 온전할 때 찍었어야 했는데..

사진 찍는걸 늦게 생각나서

 

팔 한쪽 떼고 ..

찍었네요 ㅎㅎ

 

그 부분만 참고해 주시구요 

 

야상패딩점퍼를 고객님이 가져오셨는데

 

팔 부분만 떼서 조끼로 입고 싶다고 하셔서

맞춰서 작업을 진행을 할 예정이구요 ㅎㅎ

.

.

.

.

.

.

.

.

.

.

.

.

.

.

.

.

.

.

.

.

.

.

팔을 전부 뗴어 냈구요 

 

우선 떼어낸 사진만 찍었어요

 

팔쪽에 마감처리가 안되어있는거 보시이죠??

 

저 부분이 어떻게 되는지 주의 깊게 봐주세요 

그러면 이제

 

작업을 마무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

.

.

.

.

.

.

.

.

.

.

.

.

 

 

 

 

 

 

 

 

 

옷이 완성이 되었어요 

옷의 다른 부분도 조금 손 보긴 했지만,

색상이 어두워서 티가 사진상 잘 안나구요 

 

대신 팔쪽에 마감처리 부분을 봐주세요 

 

거기가 가장 가시적으로 보이니까요

허접하게 마무리가 아닌,

제대로 되었는지요 ㅎㅎ

 

패딩만  전문적으로 작업할 수 있는 미싱기계가 구비되어 있어

일반 수선리폼집보다 이쁘게 나옵니다 ㅎㅎ

 


옷장에 아끼지만 입지 않은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전국 택배로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