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수선 및 리폼

버버리명품롱패딩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1. 1. 20. 14:43

버버리명품롱패딩수선




안녕하세요~

리폼하우스 입니다 ~


새해가 된지 벌써 보름이 넘어가네요 


오늘은 

버버리롱패딩을 가져왔어요 


수선할 곳이 좀 있어서

올려 보려고 해요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이번

고객님의 요청사항으로

상동품(가슴둘레) 10cm

총장 10cm

허리 12cm

허리힙 10cm


줄일거예요 


많이 줄여야 하죠??


다만 조심해야 하는데 버버리 패딩의 경우

천이 굉장히 얇아요 


그 부분을 조심해서 수선을 해야 합니다


.

.

.

.

.

.

.

.

.

.

.

.

.






옷을 사자마자 가져오셨어요 


텍도 안떼고 가져와서 수선을 해 달라고 하세요 ㅎㅎ


그만큼 믿고 빠르게 수선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수선이 필요한 곳은 다 뜯어서

수선을 합니다 












밑에 기장 수선을 할 때 조심해야 하는데요 

충전 솜(오리털) 같은 것들이 있는데


이 부분이 수선에 굉장한 방해가 돼요


특히 얇은 천으로 박음질이 되어있다면 더 까다롭죠 ㅎ





솜을 따로 한곳에 따로 모았다가


기장을 다 줄이고 나면


다시 넣습니다 



.

.

.

.

.

.

.

.

.

.

.

.













옷은 완성이 되었구요 ~


상동품

허리 

기장 


다 줄였어요 


이제 이 옷은 본인 말고 다른 사람이 입으면

옷이 좀 어색할 겁니다


그만큼 몸에 맞춰 줄였기 때문이죠 ㅎㅎ




옷장에 아끼지만 입지 않은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전국 택배로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