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 수선 및 리폼

윤진모피수선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1. 2. 22. 16:22

윤진모피수선리폼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

 

날이 풀리는 와중에 모피 리폼이 들어왔어요

소개를 받고 연락을 주시고,

방문해 주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이번 모피 리폼은

크게 보시면, 

카라 디자인 변경이 가장 눈에 띄실 거예요 

 

그외에도 기장, 품도 다 리폼으로 할 거지만,

카라 부분 디자인을 새롭게 만드는게

포인트 입니다 ㅎㅎ

전후 좌후 다 찍어 놓았으니,

마지막에 리폼 후 완성된 사진과 비교해서

봐주세요 ~

.

.

.

.

.

.

.

.

.

.

.

.

.

.

.

.

.

이렇게 모피를 다 뜯어내서

펼쳐내는 과정을 모피 판치기 라고 합니다

 

이렇게 판치기 과정을 통해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디자인을 하고 , 

리폼을 해요

 

모피 수선 및 리폼을 하러 갔는데

이런 과정을 통하지 않는다면,

 

옷 망칠 확률 엄청 올라가겠죠 ㅎㅎ

 

또 

 

제가 모피 패턴을 뜰 줄 알아서

모피관련해서 어렵지 않게 작업을 가능하구요 ㅎㅎ

 

.

.

.

.

.

.

.

.

.

.

.

.

.

.

이렇게 모피코트가 리폼 되었습니다 ~

 

전체적으로 품,기장도 줄였지만,

이번 리폼과정에서는

크게 티가 나지 않을 수도 있어요

대신,

카라 부분을 새롭게 봐주세요 

 

원래 있던 다지인과 다르게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폼을 해서

 

가장 눈에 띄실 겁니다 ㅎㅎ

 


옷장에 아끼지만 입지 않은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전국 택배로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