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 수선 및 리폼

모피조끼중기장숏기장으로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1. 2. 3. 16:20

모피조끼중기장숏기장으로수선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날씨가 급변하는날이 많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모피조끼를 고객님께서 가져오셨는데

중기장이에요

 

이것을 숏기장으로

바꾸고 싶어하시네요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고객님께서 가져오신, 

중기장의 모피조끼입니다

 

마네킹을 살짝 덮을 정도의 기장인데요 ~

 

이 옷을 숏기장으로 바꿀겁니다. ㅎㅎ

 

.

.

.

.

.

.

.

.

.

.

.

.

.

 

 

 

 

 

 

 

이번에는 작업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숏기장으로 완성이 되었구요

마네킹을 덮었던 기장이, 마네킹이 보일정도로 

줄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대로 나왔네요 ㅎㅎㅎ

 

기장은 13cm 줄였구요 

기장만 줄였기에, 다른 곳은 손댄곳이 없기에,

마감처리부분만 신경써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옷장에 아끼지만 입지 않은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전국 택배로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