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 수선 및 리폼

모피코트카라디자인및전체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1. 1. 30. 00:30

모피코트카라디자인및전체리폼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이번에 모피코트가 들어왔는데


고객님께서 카라 디자인과 전체적인적을 

바꾸고 싶어하세요 


어떤 옷인지


오늘의 옷 보시죠 
















모피코트에서

고객님의 요청사항으로


카라 디자인을 바꿀거에요 

기본 카라 -> 오드리햅번카라 로 바꿀겁니다

소매 기장, 품, 총장도 수선을 할거구요 



가장 큰 변화를 볼 수 있는 건 카라 디자인 이겠군요 


.

.

.

.

.

.

.

.

.

.

.

.

.

.







모피를 작업하기 위해서 

또는 디자인 변경 , 모피 리폼을 위해서

모피를 다 뜯습니다


그래서 판치기 라는 작업 과정을 걸치는 데요 


이런 작업을 통해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 수 있어요 


















카라를 바꾸고, 

소매 기장을 줄이고 

총장을 줄이고 

품을 줄이기 위하다가 보니,

각각의 사진이 많이 나왔는데


하나하나 설명하면 너무 길어서


이런 작업을 하는 구나, 다른 업체들 처럼 어디 맡기지 않고,

진짜 고치는 구나 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ㅎㅎ



.

.

.

.

.

.

.

.

.

.

.

.

.


옷은 완성이 되었구요 ~

바뀐 카라 모양을 봐주세요 


이 부분이

사진상 리폼된 후 티가 가장 많이 나는거 같네요 ㅎㅎ









카라 디자인 변경만으로도 

옷이 다른 느낌들죠? ㅎㅎ




소매 기장도 완료 되었어요 










이렇게 보니, 


어떠신가요?


처음 옷이랑 느낌이 많이 다른죠??


이쁜 것은 개인차가 있기에 ,


 맨 처음과 비교를 해보세요 ㅎㅎ




옷장에 아끼지만 입지 않은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전국 택배로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