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수선 및 리폼

핸드메이드 블랙색상 코트 기장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2. 18. 18:01

핸드메이드 블랙색상 코트 기장수선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


최근 핸드메이드 절단기 관련해서 

글들을 올렸는데,


이에 대해 문의전화가 굉장히 많이 오는데요 ㅎㅎ


오늘도 한 번 핸드메이트 코트 수선을 한 번 올려보려해요 ~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ㅎㅎ















최근에 핸드메이드코트 관련 매장에서도

수선에 관련해서

많이 문의 주셨는데요 ㅎㅎ


오늘은 그와 관련해서

내용을 쓰려고 해요 


위 사진의 핸드메이드 블랙색상 코트가 있는데 


이 옷의 기장을 14cm 줄일거예요 ~


.

.

.

.

.

.

..

.

.

.

.

.

.

.





잘라야 하는 기장이 

14cm면

엄청 많이 수선을 하는거죠 


또한 핸드메이드 코트이기에

그냥 일반수선 처럼 하면

옷이 이쁘게 안나와요 


핸드메이드코트는 핸드메이드 코트만의

수선 방법이 따로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동영상이

핸드메이드 절단기라는 기계인데요 


이 기계가 왜 있어야 하냐면


핸드메이드 코트의 옷을 뜯어보면


옷이 이중으로 되어 있어요 

이 부분을 이쁘게 갈라서 수선을 해야 하지요


핸드메이드코트를 파시는 매장 사장님들은


잘 아실거예요 


주변 계약된 수선업체에 여쭈어 보시면

수선을 할때 


저런 작업을 하기위해 개조된 미싱기계를 쓰거나,

혹은

그냥 손을 하나하나 한다는 것을 아실거예요 


우리 리폼하우스에서는


전용의 절단기를 구비하고 있고 , 


절단기를 판매하고 있는 지인분께

여쭤보았지만,


전국에 판매된 절단기가 20개 라고 하네요


그렇다면 전국에서 


제대로 핸드메이드 코트를 수선하는 업체는

20개 남짓이라는 겁니다 ㅎㅎ


굉장한 자부심이지요??



제가 말한 이중으로 되어있다는 것이 이런것을 말하는 겁니다 


이렇게 핸드메이드코트는 이중으로 된 천으로 이루어 져있는데


여기서 부터가 코트수선이 이쁘게 되냐 안되냐가

나오는겁니다 






.

.

.

.

.

.

.

.

.

.

.

.

.

.

.

.

.

.














그래서 나온 코트가 

이렇게 수선이 되었구요 ~


마감처리를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리고 싶은데

색상이 색상인지라 티가 잘 안나네요 ㅎㅎ


핸드메이드 코트를 판매하시는 매장사장님들께는

할인된 가격으로 

수선을 해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구요 


일반 고객님께도 전문적인 수선으로

응대를 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주세요 




옷장에 아끼지만 입지 못하는 옷,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전국 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구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