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수선 및 리폼

에스막스마라 s maxmara 핸드메이드코트기장수선가격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2. 12. 00:30

에스막스마라 s maxmara 핸드메이드코트기장수선가격




안녕하세요 ~

리폼하우스 입니다 ~


최근에 핸드메이드코트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ㅎㅎ


코트를 항상 이쁘게 수선하다보니까

입소문이 조금 탄거 같습니다 (자랑)(자랑)(부끄)


오늘 보여드릴 핸드메이드 코트가 색상이 

이뻐서 수선하면


잘 보일거같아,

고객님께 양해 구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고객님이 백화점에서

구매하시고,


바로 가져오셨어요 ㅎ


핸드메이드 코트를 수선할 수 있는 곳을


찾기 어렵다고 하시네요 




옷핀을 꽂아 놓은거 보시면,

기장이 많이 길죠??


그래서 총장을 12cm 줄이기로 하셨어요 


그래야 핏이 이쁘게 나오거든요 ㅎㅎ

.

.

.

.

.

.

.

.

.

.

.

.

.

.

.






one; float: none;">


먼저 옷에 보시면,

줄이여는 길이만큼 재단선을 그어서


불필요한기장은 잘라 내구요 



보시는 기기는 핸드메이드 절단기라고 


하는건데,

핸드메이드 코트는 천이 이중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과거에는 핸드메이드 코트를 수선하기위해

기기를 개조하거나, 

손으로 작업을 했어요 


적정한 기기가 없기에, 

그래서 핸드메이드 코트 수선이 들어오면

일반 수선집은 약간의 부담감이 들죠. 


못하거나, 가격을 높게 부르거나 말이죠 


하지만, 우리 리폼하우스에는

핸드메이드 절단기가 있는데요 


과거의 저런 수선이 너무 어려워

지인분이 3년동안 개발하셔서

최근에 판매를 한 절단기입니다 


지인분께 전화 통화 해보니, 전국에 20개만

팔았다고 하네요 ㅎㅎ




그러면 

이렇게 옷이 이쁘게 분리되어 나옵니다


이렇게 되야 이제 마무리 작업을 할 수 있죠


마무리는 그래도 손으로 바느질을 해야해요 


그래서

 핸드메이드 라는 말이 붙는 거랍니다 ㅎㅎ



하지만, 동영상 처럼 절단기로 하지 않으면

핸드메이드 코트 특성상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 과정에 옷이 망가지도 하구요 


가까운 수선집에 수선을 하실 때


혹시 여기는 핸드메이드 절단기 있어요?

라고 질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개조된 것이 있거나 

없을 겁니다 


이 부분에서 대해서는 자신있게 말할 수 있죠

우리 리폼하우스 만큼 잘하는 곳

찾기 어려울 겁니다 

.

.

.

.

.

.

.

.

.

.

.

.

.

.










옷이 완성이 되었구요 ㅎㅎ


사진을 확대하셔서

마감 처리를 한 번 봐주세요 


얼마 깔끔하게 되었는지

혹은 하자 있는지


옷 색상이 밝아 이상하다면


바로 티가 날겁니다 ㅎㅎ


.

.

.

.

.

.

.

.

.

.

.

.

.

.

.

.














고객님께서 찾으러

오셨어요 


감사하게도 다시 한 번 입고

찍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맨 처음 고객님이 입고 찍으신, 

사진과 마지막 사진을 비교를 한 번 해보세요 


옷이 적정하게 줄여졌는지

마감은 잘 되었는지

디자인이 많이 변했는지요 ㅎㅎㅎ



항상 자부심을 가지고 

수선 및 리폼을 하고 있습니다 !



옷장에 아끼지만, 입지 못하는 옷 , 어려운 옷

있으시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ㅎㅎ



전국 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구요 ㅎ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