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수선 및 리폼

연주용드레스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2. 3. 17:33

연주용드레스수선



안녕하세요


리폼하우스 입니다 ~


오늘은 연주용 드레스를 고객님이 가져오셨는데요 ~ㅎㅎ


평소에 이런 연주용 드레스나, 웨딩드레스 수선이

많이 들어왔었는데


연주회들이

많이 취소되면서


수선이나 리폼이 줄었는데


최근 다시 많이 들어오네요 ~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옷을 그냥 수선집에 걸어놓으니,

태가 안나는데,


고객님이 입었을 때 옷이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ㅎㅎ


연주회장에서 조명을 받으면


정말 이쁘겠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고객님께서는


이 드레스가 


가슴쪽 품이 적고

허리가 적어요



그런데, 이 드레스를 입어야 한다고 하셔서

가슴둘레 7cm

허리 9cm

를 늘려야 하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그냥 아무 천이나 가져다가 늘리면

너무 이상하기에 

이 드레스를 조금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

.

.

.

.

.

.

.

.

.

.

.








치마 옆솔기 품에서 밑단 부분


살짝 티가 안나게 떼어냈어요


그래서 위 작업사진처럼 만들어서 


드레스의 품을 눌려 보겠습니다 ㅎㅎ








사진 처럼 등쪽 지퍼부분쪽으로해서 옷을


늘렸어요 


어려운 수선은 아니었고,

창의적으로 수선을 필요가 있는 옷이었습니다 



전국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구요


옷장에 아껴두지만 입지못하는 옷, 어려운 옷

있으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