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수선 및 리폼

몽클레어무스너클명품패딩소매기장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1. 24. 15:06

몽클레어무스너클명품패딩소매기장수선


리폼하우스 입니다 ㅎㅎ


오늘도 일교차가 엄~청 난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ㅎㅎㅎ


오늘은 

몽클레어무스너클패딩소매기장수선을 하려고 해요 



고객님께서 해외직구로


옷을 구매하셨는데요 ㅎ


해외사이즈이다 보니, 서양사람몸에 맞는 사이즈라


옷이 커요ㅎㅎ


그래서 고객님이 소매기장을 줄이고 싶어하세요 ㅎ

























옷이 보시면 아시겠지만, 


텍도 안떼고 바로 가져오셨어요 ㅎㅎㅎ


새옷을 바로 가져오신다는건,


사고 나서 '아 거기가서 고치면 잘 고쳐주지 '


라는 생각이 드셨으니, 


저희로는 엄청 뿌듯합니다 !!


더 열심히 할게요 ㅎㅎㅎ



소매기장을 6cm 줄일거구요 


명품패딩이다 보니까


안쪽이 이중소매로 되어 있어요 


이것은 바로 뒤에 설명 드릴게요 ㅎㅎ



.

.

.

.

.

.

.

.









소매부분에 지퍼가 있구요 


지퍼를 피해서 옷을 뜯어냈어요 



사진을 보시면


이중소매로 되어 있어서


안쪽 옷감에서 기장 줄이고 

바깥쪽 옷감에서 기장 줄여야 해요


두 번을 줄여야 고객님께서 원하는시는 


기장이 완성 된다는 거죠 !!


.

.

.

.

.

.

.

.

.















소매기장을 다 줄였어요 !!!



다른 수선집, 리폼집에 문의 하시면


명품이라 비싸서 부담스러워 받지 않는 곳도


많아요 


혹시나 실수하면 물어줘야 하니,


그만큼 부담이 큰거죠


하지만, 우리 리폼하우스는 그런거 없습니다.


제가 항상 말씀드리지만,


양장, 양복을 재단하던 사람인데.


옷을 두려워 한다? ㅎㅎ



말도 안됩니다 !!


저에는 명품 옷이든 아니든 그냥 옷입니다 ㅎㅎ


주어진 옷이 최선을 다할 뿐이죠 


같은 몽클레어의 다른 수선입니다


링크 누르시면 보실 수 있어요


https://gong1403.tistory.com/65

https://gong1403.tistory.com/62





옷장이 아껴두지만, 입지 못하는 옷


어려운 옷 있으면 문의 주세요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으니까요 ㅎㅎ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