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소래포구통큰해물칼국수맛집

황금손 수선장인 2020. 11. 18. 17:33

인천소래포구통큰해물칼국수맛집


주말에 소래포구에 가족들이랑

칼국수를 먹고 왔습니다 ~

요즘 일도 많고 

푸짐하게 먹을려고 

가족들이랑 해물칼국수 먹었네요 ㅎㅎ


오징어를 한마리와 각종 조개 바지락 홍합


엄청 들어가네요 ㅎㅎ






보이세요??


오동통통 ㅋㅋ


오징어도 신선하고 육질이 좋더라구요 ㅎㅎ








먹다가 중간에 찍은건데..


저 통에 조개가 조개가 한가득 쌓이네요 ㅎㅎ




면이 이렇게 따로 나오구요





다만 이게 오징어와 각종 조개류가 우려 내다


보니까 국물이 정말 시~원해요 ㅎㅎ


어른들끼리 와도 되고 어디 대접해도 


좋은 식당인거 같아요 


해물칼국수만 먹으면 섭섭하니까..


해물파전도 하나.. 


큰 대접에 나오니까 양도 많고


바사삭바사삭 소리까지 !! 












여기가 지역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방송에도 몇 번 탔었다고 하네요 



소래포구근처 가실 분 계시면 한번 가서


먹고 와도 괜찮을거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