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인천리폼하우스 내부사진 , 미싱기계, 장인의 집

황금손 수선장인 2020. 9. 16. 01:04

안녕하세요 

리폼하우스 입니다 ~


우리 리폼하우스의 옷들을 보여드렸는데


그 옷들이 어떻게 고쳐지는지 어떤 기계로 쓰는지 보여드리려해요 ㅎㅎ




인천 리폼하우스 내부 사진입니다


일반 수선 및 리폼 집에 비해서 넓어서 효율적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옆에 물론 작은 탈의실을 구비 하였는데 사진을 찍진 못했네요


나중에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전국에 수많은 수선 및 리폼 집을 운영하고 계실 텐데요


감히 말씀드리자면

우리 리폼하우스는 다른 수선집들에 비해 미싱기계가 월등히 많습니다


얼마 전 kbs 다큐멘터리 3일에서 강남에서 수선거리를 촬영을 하였는데 

보시거나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미싱 기계를 2~3개를 놓고 운영하고 계십니다

기술을 가지신 얼마나 훌륭한 분들이신지요 ㅎㅎ


다만 우리 리폼하우스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계가 다양합니다

삼봉미싱 부터 시작해서 하다못해 단추 다는 기계 도 있습니다




















기계가 많다는 것은 그 만큼 다루는 옷이 많고 

전문적으로 할 수 있다는 거지요


그냥 아무 미싱으로 하는 것 보다는

전문적인 기계를 사용해서 한다면

옷은 굉장히 이쁘게 나옵니다


상가에 총 13개의 미싱기계를 보유하고 있으며


양장, 양복 , 모피 를 50년경력의 기술자가 사장인 저 입니다




굉장한 자부심을 느끼며 일을 하고 있으니, 

집안에 애물단지 같은 옷, 소중한 옷

연락주세요 ㅎㅎ



어려운 옷은 있어도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ㅎㅎ


전국 택배로도 많이 받고 있구요 



찾아와 문의 주셔도 됩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앵고개로 815빈길 20, 101호


리폼 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