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 수선 및 리폼

남자정장소매기장줄임,인천정장수선,인천논현동정장수선,송도정장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9. 10. 16:22

안녕하세요 

태풍이 지나가고 나니 일교차가 심하네요 !!


건강 조심들 하세요 ㅎㅎㅎ


그럼

오늘의 옷 보시죠 













남자 정장 마이인데요


그냥 볼 때는 이뻤는데

사진을 찍고나서 보니 제대로 안나왔네요 ㅜㅜ


조명을 설치하든가 해야겠어요 ..


무튼 사진은 저렇게 나왔지만, 보셔야 할것은 !!


정장 마이 소매 부분을 줄일거에요 !!

보시다 시피 소매 기장이 너무 길어보이지요??


이렇게 그냥 입으면 옷의 맵시도 살지 않을 뿐더러..

마치 어릴 때 아빠옷 빌려 입은 느낌이랍니다 ㅜㅜ

그래서

소매 기장이 너무 길어서 6cm정도  줄이기로 했어요 



.

.

.

.

.

.

.

.

.

.

.

.

.

.

.

.

.

.













짠 !!



이렇게 줄이고 나니까 옷의 맵시가 더 살아나구요

와이셔츠를 입었을 경우, 소매 끝 부분에 셔츠가 살짝 나와야 해요

그 때 옷의 맵시가 가장 잘 살아난답니다 


기장만 줄이는 건 크게 문제가 없는데

옷이 너무 크다면 또 체형에 맞춰야 겠지만,


이번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소매기장만 줄이니 딱이었어요 !!


제가 양장 양복을 재단했었다 보니

옷의 세세한 부분들이 항상 신경쓰여서


고객님께 맞춰 좀 더 신경을 쓴 옷이었답니다 ~


크게 어려운 수선은 아니었구요

전국에서 전화로도 많이 문의 주시고 있어서

관련 옷 수선 한번 올려봤어요 ㅎㅎ


전국 어디든 택배로도 받으니까요

편하게 문의 주셔요 


인천 남동구 앵고래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3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