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지 수선 및 리폼

청바지허리수선,인천청바지수선,시흥청바지수선,송도청바지수선,인천논현동청바지수선

황금손 수선장인 2020. 8. 31. 15:26

오늘의 옷 보시죠 ~

청바지 허리수선인데요 


고객님이 여성분인데 최근 다이어트로 인해

옷이 너무 커서 가져 오셨어요 


청바지 허리가 너무 커서

수선을 하기로 했답니다 



반바지랑 긴바지 두개를 가져오셨어요 















보시는 바와 같이 바지 두개를 가져 오셨는데요


반바지와 긴바지 의 청바지허리수선을 문의 주셨어요


긴바지는 사진에 짤려서 잘 안보이네요 ㅜㅜ


무튼 허리를 재니까 4인치를 수선을 해야겠더라구요!!!


굉장하죠..

다이어트를 정말 맘먹고 하셨어요 ㅎㅎ


존경스럽습니다.. 조용히 제 배를 바라 봅니다... 하하하하


무튼 !!


허리 수선같은 경우 일반 수선 관련 업체에 맡기면 허리를 줄여주는데 


여기서 문제가 뭐냐면 허리를 줄이면 정말 허리만 줄인다는 거죠 


이게 뭐가 문제냐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옷은 그대론데 허리만 줄인다?


그러면 바지 옆에 보시면 재봉라인이 있는데


이 라인들이 줄인 만큼 돌아 간다는 거죠 


그럼 바지가 돌아간 듯한 느낌을 받아요


하지만...


우리 업체는 과거 양장 양복을 만드는 일을 했기에

허리를 수선해도 바지를 완전히 뜯어서 


바지가 돌아기지 않게 수선을 한다는 거죠 ㅎㅎ


.

.

.

.

.

.

.

.

.

.

.

.

.

.

.

.

.

.

.

.









쨘,


옷의 옆라인을 잘 봐주세요


재봉선이 돌아갔는데 확인해주세요 


허리만 줄이면

바지 밑단부분의 재봉선이 앞쪽으로 돌아가는데


우리는 돌아가지 않고 잘 되었네요 ㅎㅎ


혹시 집에 허리 수선하신 옷이 있으면

한번 입어보세요 


옆 라인 돌아가지 않았는지 확인 한번 해보세요 ㅎㅎㅎ



어려운 수선은 아니었고 ,

쉬운 수선이었네요 ㅎㅎ


집에 잠자고 있는 옷, 너무 커져버린 옷, 가져오시면

몸에 맞게 수선 및 리폼 해드립니다


어려운 옷은 있어도 , 하지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ㅎㅎ



인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 20, 101호

리폼하우스


010 8987 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