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딩 수선 및 리폼

다운점퍼수선,다운점퍼리폼,인천논현동수선,송도수선,인천수선,옷리폼

황금손 수선장인 2020. 8. 18. 01:16

날이 많이 덥네요

건강들 잘 챙기고 계시죠??~


오늘은 겨울을 대비해서 벌써 다운점퍼를 가지고 오셔서 리폼을 해달라고 하셨어요 


그럼

오늘의 옷 부터 보시죠~










고객님이 점퍼의 카라를 없애고 싶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오늘은 점퍼의 카라를 없애고 자연스러운 다운점퍼로 리폼을 해볼거에요 


어려운 작업은 아니지만, 점퍼에서 털이 날릴 수도 있기에 조심.조심. 해서 작업을 해야해요 


.

.

.

.

.

.

.

.

.

.

.

.

.

.













다운의 카라를 없애고 목 주변 라운드를 잘 마무리 지어서 


깔끔해서 리폼했어요

고객님께서 옷 속에 입을 때 카라때문에 많이 불편하셨다고 했는데

이번에 카라를 아예 없애고 해서 이번 겨울에서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우리 리폼하우스는 어렵고 귀찮은 옷은 있지만,

하지 못하는 옷은 없답니다


언제든 문의 주세요


인천 남동구 앵고개로 815번길20, 리폼 하우스


010 8983 7317